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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할 수 있는 오가닉 트래픽 Image inspired by UpInc 오가닉 트래픽의 가장 큰 장점은 광고 비용이 들지 않아 무료라는 점입니다. 검색엔진이 블로그 글과 같은 콘텐츠를 높게 평가해 준다면 오직 콘텐츠만으로 SERP 상위에 노출되어 많은 양의 오가닉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검색 결과 상위에 노출된 웹페이지들은 상당 기간 상위 노출을 유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 SERP 상위에 노출된다면 오랜 기간 오가닉 트래픽의 일정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가닉 트래픽 단점 반면, 오가닉 트래픽은 단기간에 올리기 어렵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일정 수준의 트래픽을 만들기 위해서는 검색 결과 페이지 상위에 노출되어야 하는데, 그 과정이 광고에 비해 오랜 기간이 걸리기 때문에 단기간에 많은 양의 유입을 끌어내기 어렵습니다. 오가닉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5가지 방법 그렇다면 오가닉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래에서 오가닉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오래된 정보가 포함된 페이지 업데이트 타겟팅한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새로운 정보를 원하는 경우에, 블로그 글과 같은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지 않는다면 오가닉 트래픽이 감소하고 검색 결과 페이지 WhatsApp 号码 내의 순위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최신 콘텐츠가 포함된 사이트의 순위를 매기기 때문에 오래된 글들을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필요 없는 것은 제거해야 꾸준히 오가닉 트래픽 유입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2) 백링크를 통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페이지 리디렉션 백링크란 다른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말합니다. 이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웹사이트를 직접 언급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백링크를 많이 받았다는 것은 그만큼 자신의 웹사이트가 신뢰도가 높다는 뜻입니다. 일반적으로 백링크는 느리고 얻기 힘들기 때문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페이지에 백링크가 있다면 이는 SEO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페이지를 웹사이트의 관련된 다른 페이지로 리디렉션한다면 오가닉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3) 내부 링크를 통한 페이지 강화 내부 링크란 동일한 도메인의 한 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 가는 링크를 말합니다.
내부 링크는 링크 자산의 흐름을 도와 사이트의 SEO 향상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페이지 내에 내부 링크가 많을수록 페이지 순위가 높아지고, 방문자는 표시되어 있는 관련된 콘텐츠로 바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 경험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페이지의 콘텐츠에서 다른 페이지와 관련된 내용이 있다면 내부 링크를 통해 해당 관련 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내부 링크를 건다면 보다 많은 오가닉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매력적인 제목 작성 제목을 매력적으로 작성한다면 순위가 동일하더라도 사용자의 보다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검색 결과 페이지 내에서 가장 매력적인 제목을 갖고 있는 콘텐츠라면 사용자들의 눈에 띄기 쉽습니다. 또한, 비슷한 타겟 키워드를 보유하고 있는 다른 콘텐츠들을 분석해 검색 결과 페이지 내에서 상위 노출되고 있는 콘텐츠들은 어떻게 제목을 작성하고 있는지 정보를 얻어 매력적인 제목을 작성한다면 오가닉 트래픽 유입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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